티스토리 뷰

파리의 딜릴리 줄거리 

제목 : 파리의 딜릴리 (Dilili in Paris,2018)

국가 : 프랑스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미스터리

 

벨 에포크 시대 파리에서 연이어 어린 아이들이 사라지는데, 이에 딜릴리와 오렐이라는 소녀와 소년이 등장한다. 딜릴리와 오렐은 사라진 아이들을 찾기 위해 파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여러 아티스트들에게서 힌트를 얻는다. 이 아티스트들 중에는 피카소, 로댕, 모네, 드뷔시, 르누아르, 퀴리부인 등 벨 에포크 시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예술가들이 포함되어 있다.

 

딜릴리와 오렐은 힌트를 통해 사라진 아이들의 흔적을 조금씩 찾아가면서, 동시에 파리의 매력적인 장소와 예술의 세계를 경험한다. 이 과정에서 딜릴리와 오렐은 파리의 아름다움과 예술의 풍요로움을 깊이 느낄 수 있게 된다.

 

이 모험은 꿈보다 환상적이고 예술보다 아름다운 여정으로 펼쳐지며, 딜릴리와 오렐은 결국 사라진 아이들을 찾아내고 평화로운 도시 파리에 평온을 되찾게 된다.

 

이 영화는 예술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담은 벨 에포크 시대 파리를 배경으로 한 모험을 그린다. 딜릴리와 오렐의 이야기는 관객들에게 황홀한 경험과 꿈같은 여행을 선사한다.

 

 

파리의 딜릴리 출연진/캐릭터 소개

 

감독 미셸 오슬로

성우 프루넬 샤를-암브롱(딜릴리)

성우 엔조 라트시토(오렐)

성우 나탈리 드세이(엠마 칼베)

성우 엘리자베스 뒤다(마리 퀴리)

성우 미셸 일라이어스(르누아르)

성우 폴 밴디

성우 브루노 파비오(르뵈프)

성우 올리비에 클라베리에

성우 올리비에 브와쟁(에릭 사티)

성우 제레미 로페즈(툴루즈-로트렉)

성우 티사 다빌라 벤살라(콜레트)

 

 

파리의 딜릴리 리뷰/후기

 

파리의 딜릴리 (Dilili in Paris, 2018)은 예술과 역사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흥미로운 영화입니다. 영화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거의 '어벤져스'만큼 강력하고 매력적이지만, 아쉽게도 각본의 수준은 실망스러울 정도로 낮습니다. 그렇지만, 작화는 신선하고 놀라운 것을 선보였으며, 애니메이션으로서 상당히 훌륭한 작품입니다. 그러나 이 작화가 허술한 스토리를 커버하기엔 부족합니다.

 

영화는 여성들이 사회적으로 억압받는 모습과 그로 인해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 내에서는 모순적인 부분이 많아 아쉬움을 남깁니다. 여성을 구하기 위해 여성 유명인들이 힘을 합치는 설정이 있지만, 주인공 딜릴리에게서는 화려한 의상으로 아이들을 구출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이런 모습은 여성들에 대한 모순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영화의 일관성을 흐리게 합니다.

 

 

하지만 파리의 벨 에포크 시대와 파리의 아름다운 풍경은 영화에서 너무나도 아름답게 그려져 있습니다. 작품은 백년 전의 파리 여행을 통해 섬세하고 생동감 넘치는 배경을 보여주며, 이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합니다. 그러나 작화에 비해 스토리와 캐릭터들은 다소 아쉽게 느껴집니다.

 

 

파리의 딜릴리는 인간의 모순적인 면과 차별에 대한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영화는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차별하는 것이 얼마나 모순적인지를 보여줍니다. 또한 올바른 가치관과 행동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종합적으로 보면, 파리의 딜릴리는 작화와 시각적인 면에서 매력적인 작품이지만, 스토리와 캐릭터 개발에서는 아쉬움이 남는 작품입니다. 그러나 예술과 역사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는 추천할 만한 영화입니다.

 

 

애니 파리의 딜릴리 결말

 

'파리의 딜릴리'는 풍요로운 예술의 전성기인 벨 에포크 시대의 파리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평화로운 도시에서 어린 아이들이 연이어 사라진다는 사건이 벌어집니다. 이에 주인공인 사랑스러운 소녀 딜릴리와 배달부 소년 오렐은 파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피카소, 로댕, 모네, 드뷔시, 르누아르, 퀴리부인 등 당대 최고의 아티스트들에게서 힌트를 얻으려고 합니다.

 

 

이들은 아티스트들의 작품과 행적을 찾아가면서 모험을 펼치는데, 꿈보다 더 환상적이고 예술보다 더 아름다운 황홀한 보랏빛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딜릴리와 오렐은 예술의 세계에서 비밀과 미스터리를 해결하며 사라진 아이들의 행방을 찾아나가는데요.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으로서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그림의 원작들과 함께하는 여정을 그려냅니다. 피카소, 로댕, 모네, 드뷔시, 르누아르, 퀴리부인 등 당대의 유명한 화가들의 작품이 주인공들의 모험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데, 이를 통해 관객들은 예술의 세계와 아티스트들에 대해 새롭고 재미있는 시각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파리의 딜릴리'는 가족을 주제로 하고 있어 가족들과 함께 보기에도 좋은 작품입니다. 딜릴리와 오렐은 사라진 아이들을 찾아가는 도중 협력하고 서로를 도우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가족들은 함께 모험하고 소통하는 중요성을 깨닫게 되며, 가족 간의 유대감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파리의 딜릴리'는 예술, 모험, 가족, 미스터리라는 다양한 요소를 잘 조합한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전달되는 메시지들은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파리의 아름다움과 예술의 향연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작품이니,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파리의 딜릴리'에 대한 500자 요약 및 블로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