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들리 일루전 줄거리

 

제목 : 데들리 일루전 (Deadly Illusions,2021)

국가 : 미국

장르 : 드라마, 스릴러

 

베스트셀러 작가 메리는 수년 동안 슬럼프에 빠져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글을 쓰기로 결심한 메리는 자신의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그레이스라는 보모를 고용합니다. 그레이스는 젊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함께 보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메리는 그녀에게 끌리기 시작합니다.

 

메리와 그레이스의 관계는 복잡해지고, 상상 속의 세계와 현실의 경계가 흐릿해지기 시작합니다. 메리는 그레이스가 자신의 소설 속 등장인물인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현실과 상상이 얽혀 함께 존재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 관계는 점점 위험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레이스는 메리의 가정에서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고, 메리는 그녀의 의도와 목적을 의심하게 됩니다.

 

끊임없는 긴장감과 의문의 사건들이 펼쳐지면서, 메리는 그레이스에 대한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모든 것을 건강합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메리는 자신의 정신 상태에 대한 의문도 갖게 되고, 이들의 관계는 결국 불가피한 클라이맥스로 치닫게 됩니다.

 

데들리 일루전은 현실과 상상의 경계, 사랑과 믿음, 그리고 인간의 복잡한 심리적 측면을 다루는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그 어두운 비밀과 예상치 못한 전개는 관객을 끊임없는 긴장 상태로 몰아넣으며, 결말까지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데들리 일루전 출연진/캐릭터 소개

 

주연 크리스틴 데이비스(메리 모리슨)

주연 그리어 그래머(그레이스)

조연 더맛 멀로니(톰 모리슨)

조연 샤놀라 햄프턴(엘레인)

조연 로라 마르티네즈-커닝햄(앤드리아 밀러)

 

데들리 일루전 리뷰/후기

 

데들리 일루전 (Deadly Illusions, 2021)은 시청각적으로 재미있는 측면이 있지만, 결말에 있어서 어색하고 황당한 점이 있다. 작가의 처리가 너무나도 미쳤다고 생각되어 속상하게 느껴진다. 전체적으로 긴장감을 유지하며 관람을 이어갔지만, 막상 끝날 때 모든 것이 망가져 버렸다는 아쉬움을 느꼈다. 이 드라마에서 그레이스에게 가장 중요한 이유가 왜 사라져 있는지 의문이다.

 

또한, 밝은 보모가 입고 있는 테니스 스커트와 스탠스미스를 신은 착한 보모와 비교해보면, 약간 맛이 간 다중인격 사이코 역할을 연기한 배우가 더 좋았다. 영화의 내용과 맥락 자체는 별로였지만, 연기는 좋았다.

 

그러나, 이 드라마는 초반에 흥미를 갖게 하지만, 그 후로는 관객을 혼란에 빠뜨리는 데에만 주력한다. 이는 효과적이지 못하며 관객을 기만하는 느낌마저 준다. 다만 마지막 장면은 해석의 여지를 주면서 동시에 신선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그러나 이 메시지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었는지 의문이다.

 

드라마의 마지막 장면을 해석해보면, 메리가 맞고 친구를 죽인 사람 역시 메리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결국 메리도 그레이스와 마찬가지로 해리성 인격장애나 유사한 증상을 갖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이중인격과 이중인격의 대결은 메리의 승리로 끝났으며, 그를 통해 메리는 누구나 조금씩 인격 장애를 갖고 살아간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데들리 일루전 (Deadly Illusions, 2021)은 여러 가지 영화 요소를 맛없게 섞은 듯한 느낌을 준다. 작품의 전반적인 퀄리티는 나쁘지 않으나, 결말과 일부 요소들이 아쉽게 느껴진다. 2020년에도 이런 대본이 컨펌되고 예산을 집행하는 것이 신기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데들리 일루전 결말

 

스릴러 데들리 일루전은 수년 동안 슬럼프에 빠져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메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메리는 글을 쓰기로 결심한 후 아이들의 보모로 그레이스를 집으로 초대합니다. 처음에는 그레이스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젊고 아름다운 그녀에게 이끌리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레이스와의 만남은 상상 속 세계와 현실의 경계를 점차 흐릿하게 만들어갑니다.

 

메리는 그레이스와의 만남을 통해 자신의 창작력을 되찾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그녀는 현실과 상상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현실적인 사건들이 그녀의 작품에 반영되기 시작합니다. 이제 메리는 자신의 작품이 현실과 얽혀있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것이 그녀의 창작 과정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킵니다.

 

 

데들리 일루전은 메리와 그레이스의 관계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레이스는 메리의 작품에 등장하는 등 자신과 유사한 상황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그녀는 현실과 상상 속 세계의 경계가 흐려지고,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의문을 갖게 됩니다.

 

이 작품은 스릴러적인 요소와 함께 메인 캐릭터들의 내면적인 갈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메리와 그레이스는 서로 다른 세계에서 왔지만, 그들은 모두 자신의 과거와 현재를 안고 있습니다. 이들의 만남은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동시에 두 사람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

 

드라마 스릴러 데들리 일루전은 현실과 상상 속의 경계를 탐구하면서, 작가와 보모 사이의 관계를 통해 인간의 내면을 그려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생각과 고민을 유발하며, 현실과 상상의 경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에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