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우스 오브 왁스 줄거리

 

제목 : 하우스 오브 왁스 (,2005)

국가 : 미국

 

칼리와 페이지를 포함한 6명의 친구들은 초대형 풋볼 게임에 참가하기 위해 길을 떠난다. 하지만 어두워지는 도중 인근 숲에서 하룻밤 야영하게 된다. 칼리는 유독 남자친구 웨이드와 자신의 쌍둥이 남동생인 닉과의 관계로 고민하며 캠핑을 즐긴다. 그런데 의문의 트럭이 나타나고 사라지면서 찝찝한 기분을 느낀다.

 

 

 

다음날, 차가 고장난 것을 발견하고 마을인의 차로 암브로스로 향한다. 거기에서 밀랍인형들을 전시한 '트루디의 밀랍의 집'을 발견하고 충격을 받는다. 마을에 사람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밀랍인형들이 실제 사람을 대신한 이유를 알게 된다. 마을의 비밀이 드러나며 일행은 살인자에게 쫓겨 혈투를 벌인다. 암브로스를 벗어날 수 있을까, 아니면 밀랍인형의 집에 갇혀 새로운 밀랍인형이 될까... 견딜 수 없는 엄청난 공포와 사투가 펼쳐진다.

 

 

하우스 오브 왁스 출연진/캐릭터 소개

 

엘리샤 커스버트 (칼리 존스)

채드 마이클 머레이 (닉 존스)

 

 

 

하우스 오브 왁스 리뷰/후기

영화 '하우스 오브 왁스'는 스릴과 긴장감을 증폭시키는 탁월한 연출과 비주얼 효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작품이다. 배우들의 연기력 또한 뛰어나며, 특히 주인공들의 생생한 감정 표현은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해준다. 또한 영화 속 괴물들의 디테일한 모습과 공포를 자아내는 장면들은 관객들을 더욱 긴장하게 만든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영화의 플롯은 예측 가능하고 일상적인 요소들을 담고 있어, 새로운 요소나 독특한 아이디어가 부족하다는 점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또한 몇몇 부분에서는 전개가 지루해지는 순간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긴장감을 유지하며 끝까지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영화라 할 수 있다.

 

 

'하우스 오브 왁스'는 공포와 스릴을 좋아하는 관객들에게는 꼭 추천할 만한 영화이며, 비주얼 효과와 연기력을 감상하고 싶은 이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작품일 것이다. 전체적으로 영화는 장르 속에서 자리매김한 작품으로, 특히 관객들의 호평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하우스 오브 왁스 결말

 

칼리와 페이지를 비롯한 여섯 명의 친구들이 초대형 풋볼 게임에 참가하기 위해 길을 떠난다. 그들은 야영을 하기 위해 숲으로 향하는데, 그곳에서 이들을 기다리고 있던 의문의 트럭과 마을에 전시된 밀랍인형들로부터 시작된 공포의 이야기. 밀랍인형들이 실제 사람들과 똑같은 모습으로 보이는 마을에서 벌어지는 살인사건과 생존을 위한 치열한 싸움.

 

 

암브로스의 비밀이 하나씩 드러나면서, 일행들은 밀랍인형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게 된다. 혹시 이들은 암브로스를 탈출할 수 있을까, 아니면 밀랍인형의 집에서 영원히 갇혀 새로운 밀랍인형이 될 것인가. 견딜 수 없는 엄청난 공포와 충격적인 전투가 펼쳐지는 이야기.생존을 위한 치열한 혈투가 시작되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